라미화장품의 닥터3가 5월 4일 개최되는 ‘제19회 여성마라톤대회’에 참가자들의 지친피부를 위한 ‘피부방어템’ 선보인다. ⓒ라미화장품
라미화장품의 닥터3가 5월 4일 개최되는 ‘제19회 여성마라톤대회’에 참가자들의 지친 피부를 위한 ‘피부방어템’을 선보인다. ⓒ라미화장품

라미화장품의 일상 속 건강한 피부 습관을 위한 3STEP 더마브랜드 닥터3(대표 박혜린)가 오는 5월 4일 서울 상암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리는 ‘제19회 여성마라톤대회’에 후원하고 이날 참가자들의 지친 피부를 위한 ‘피부방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서울특별시체육회(회장 박원순)가 후원하고 서울특별시와 (사)여성신문사가 공동 주최하는 여성마라톤대회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된 여가 스포츠 프로그램이다.

라미화장품 관계자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건강한 문화와 공감대를 형성하는 취지에 깊이 공감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닥터3가 추구하는 일상 속 건강한 피부 습관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마라톤에 참가한 시민들의 건강 피부를 응원하는 취지에서 후원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라미화장품은 대회를 앞두고 오프닝 이벤트로 진행한 포스팅SNS 이벤트에서 닥터3 ‘24시간 밀착회복플랜 세트’와 ‘민감피부방어 아이템 제품’ 등을 후원했다. 또 당일 현장에서 오픈될 닥터3 홍보 부스에서는 연약한 피부를 위한 방어 솔루션인 스킬쉴드 라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마라톤에 참가하는 선수들 뿐 아니라 현장을 찾은 다양한 시민들과도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참가한 시민들에게 무지 노트를 비롯한 체크리스트, 형광펜, 클립 등이 포함된 스페셜 문구 세트와 여행용 키트, 샘플 파우치 등 다양한 상품을 전달할 계획이어서 행사 전부터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닥터3는 더마코스메틱의 피부과전문의, 약사, 피부관리사의 원칙을 담아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이 모여 새로운 더마코스메틱의 원칙을 제시한 브랜드이다. 닥터3는 도시환경에 노출돼 있는 여성들의 연약한 피부를 위한 방어 솔루션 제품으로 제품의 스텝부터 원료까지 세심함이 깃들어져 있다. 또 유해환경에 지친 도시인들을 위한 피부 방어 제품인 만큼 이번 여성마라톤 대회를 찾은 고객들에게 꼭 맞는 방어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그동안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는 닥터3는 앞으로도 고객들 접점에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