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경협은 11일 인증브랜드 여움 간담회를 개최하고, 여경협-국가대표선수협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여경협
여경협은 11일 인증브랜드 ‘여움’ 간담회를 개최하고, 여경협-국가대표선수협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여경협

한국여성경제인협회(회장 정윤숙, 이하 여경협)는 11일 여경협 인증브랜드 ‘여움’ 간담회를 개최하고, 이 자리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선수협회(이하 국가대표선수협회)와 스포츠를 통한 사회공헌활동 협력 및 여성기업 홍보마케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윤숙 여경협 회장, 박노준 국가대표선수협회 회장을 비롯해 약 40개사 여성기업 대표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여움의 홍보마케팅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여움 간담회, 여움 홍보관 투어, 업무협약식 순으로 진행됐다.

간담회에서는 여움 기업 40여개사가 참가해 여움 마케팅 및 판로확대를 위한 지원 사업 제언, 여움 사업 참여 확대를 위한 방안, 여움 홍보 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업무협약은 양 협회간의 스포츠봉사활동, 스포츠스타 마케팅, 여성기업 창업지원 등 협력관계를 구축해 여움 제품 홍보 및 스포츠를 통한 사회공헌활동 활성화에 목적을 두고 있다.

정윤숙 여경협 회장은 “뛰어난 제품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여성기업 제품의 브랜드 인지도와 홍보마케팅 부분은 다소 아쉬운 측면이 있다”며 “그런 점에서 국가대표선수협회와의 업무협약은 여움의 든든한 홍보 파트너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