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유럽 시장 런칭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유럽 시장 런칭
  • 채윤정 기자
  • 승인 2019.04.10 21:41
  • 수정 2019-04-10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라네즈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라네즈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이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를 유럽 시장에 런칭했다고 10일 밝혔다.

라네즈는 4월부터 프랑스, 러시아, 스페인, 이탈리아 등 유럽 18개국 800여 개 ‘세포라(Sephora)’ 매장에 입점해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선다.

지난 미국, 호주 세포라의 성공적인 런칭 경험을 발판으로 라네즈는 ‘워터 슬리핑 마스크’와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등 20여 개 주력 상품을 내세워 유럽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유럽 지사장 티에리 마망은 “최근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이 증대하고 있는 유럽 시장에 세포라와 파트너십을 통해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라네즈의 독보적인 수분에 대한 전문성과 기능성케어까지 더한 혁신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2002년 홍콩 진출로 글로벌 사업의 첫발을 디딘 라네즈는 2018년 말 기준 아시아, 북미, 오세아니아 등 15개 지역에 진출했으며, 이번 유럽 18개국 세포라 입점을 통해 총 33개 지역에서 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50 (3가 222번지) 골든브릿지빌딩 1층, 9층
  • 대표전화 : 02-318-930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준철
  • 제호 : (주)여성신문사
  • 사업자등록번호 : 214-81-03304
  • 대표이사 : 김효선
  • 발행·편집인 : 김효선
  • 여성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여성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womennew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