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리커피가 3월 출시돼 커피유통 사이트인 메가커피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의리커피
의리커피가 3월 출시돼 커피유통 사이트인 메가커피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의리커피

소비자와 의리를 지킨다는 콘셉트의 커피가 출시됐다.

원두브랜드 의리커피는 지난 3월 출시돼 커피유통 사이트인 메가커피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의리커피는 개개인의 다양한 취향에 맞는 맛있는 커피를 만들기 위해 커피의 맛을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커피생두에 집중하고 있다. 의리커피는 에티오피아·케냐·브라질·콜롬비아·과테말라·탄자니아 등 세계 각지의 좋은 생두를 다이렉트 트레이드를 통해 수입하고 최상의 컨디션 유지를 위한 생두 품질관리에 주력하고 있다.

출시 첫 달 100% 아라비카 커피 3가지 원두를 섞은 의리커피만의 ‘시그니처 블랜드’ 원두 4종과 세계 각지의 다양한 맛을 담은 ‘싱글오리진’ 원두 13종을 출시했다. 또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하고 맛좋은 원두를 출시할 계획이다.

의리커피 관계자는 “고객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커피의 선별과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똑똑한 맞춤 로스팅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커피를 제공할 것”이라며 “연구개발 등을 통해 끊임없는 고객만족을 실현함으로써 좋은 커피를 좋은 가격에 공급하는 브랜드로 인정받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