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을 위해 다양한 기업들이 5월 4일 상암 월드컵 공원에서 열리는 ‘제19회 여성마라톤 대회’에 기념품을 증정하고 이벤트를 연다. 

 

캐주얼 패션 브랜드 ㈜독립문(김형숙 대표)은 마라톤에 출전하는 참가자들을 위해 아웃도어 소재로 제작된 PAT 기능성 티셔츠를 증정한다. 기존 티셔츠보다 디테일한 원사로 착용감이 가볍고 폴리 혼용 소재로 통풍이 잘돼 운동복으로 적합하다. 

또 포토월 이벤트를 연다. PAT 히스토리 연계 고객들을 위해 추억의 독립문 7080 포토존을 마련하고 사진 촬영 후 현장에서 출력해 바로 증정한다. 

 

오리온은 파우치형 곤약젤리 ‘닥터유 젤리’를 제공한다. 닥터유 젤리는 생물 기준 30%에 달하는 포도, 복숭아 과즙을 넣어 과일의 진한 맛을 살렸다. 또 닥터유 브랜드 고유의 영양설계를 바탕으로 비타민C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한다. 

 

라미화장품은 이벤트 경품으로 ‘24시간 밀착회복플랜세트’와 ‘민감피부 방어템 루트미스트 세트’를 준다. 24시간 밀착회복플랜세트는 보습을 도와주는 스킨쉴드 플러스토너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모공 수렴작용을 하는 스킨쉴드 루트 미스트,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스킨쉴드 플러스크림 견본품으로 구성됐다. 민감피부 방어템 루트미스트 세트는 손상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막을 형성하는 닥터3 스킨쉴드 플러스크림, 즉각적인 피부진정을 돕는 루트 미스트로 구성됐다. 스킨쉴드 제로클렌저 증정용과 스킨쉴드 마이너스 토너 증정용이 함께 들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