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개최된 아디다스 마이드림 대학생 봉사자들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아디다스코리아
지난해 개최된 아디다스 마이드림 대학생 봉사자들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아디다스코리아

아디다스코리아(대표 에드워드 닉슨)는 아동들에게 전문적인 스포츠 코칭을 무료로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2019 아디다스 마이드림 FC’(이하 마이드림FC)에 함께할 대학생 봉사자를 7일까지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아디다스코리아는 ‘스포츠로 세상을 변화시키다’라는 신념을 실천하기 위해 스포츠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들을 운영해오고 있다. 2013년 시작돼 올해로 7년째를 맞이한 마이드림FC는 전문적인 스포츠 교육을 접하기 힘든 아동들에게 축구·농구·피트니스 등 전문 코칭 수업을 무상으로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의 신체적·정서적 발달을 돕는다.

이번 봉사자 모집은 대학생들이 아이들과의 스포츠 경험을 통해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함께 만들어 간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대학생 봉사자는 아디다스 인턴 지원시 가산점을 부여받고, 활동에 필요한 아디다스 유니폼이나 운동화 등을 제공받게 된다. 또 대학생들이 아디다스 임직원들로부터 취업이나 진로에 대해 조언을 받을 수 있는 멘토링 프로그램들도 진행될 예정이다.

2019 마이드림FC대학생 봉사자 신청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들과미래재단’ 홈페이지의 재단소식(bitly.kr/7Vf4e)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