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경제인협회가 진행하는 '여성 최고경영자과정(AMP) 2기' 수강생 모집 포스터.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한국여성경제인협회가 진행하는 '여성 최고경영자과정(AMP) 2기' 수강생 모집 포스터.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한국여성경제인협회(회장 정윤숙, 이하 여경협)는 ‘여성 최고경영자과정(AMP) 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여성 최고경영자과정은 기존 ‘여성 CEO MBA 교육’으로 운영하던 사업을 연세대학교와 공동으로 개최함으로써 전문성과 다양성을 강화했다.

이 교육과정은 2006년 개설해 지금까지 총 153회 개최돼 약 5000여 명의 여성기업가가 수강했다.

여성 최고경영자과정 2기는 각 분야별 최고 전문가와 연계를 통해 경영 패러다임 분석 및 리더십 함양을 통해 여성기업가의 역량을 강화하고, 여성기업인 간의 인적 교류 확대 및 상생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국 18개 지역에서 최고 전문가의 강의를 동일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올해에는 토론 및 참여형 강의를 신설했다.

이 과정은 웹사이트(go.yonsei.ac.kr)를 통해 접수 및 등록 가능하며, 문의는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02-2123-3580~2)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