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 ⓒ뉴시스·여성신문
강인. ⓒ뉴시스·여성신문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이 불법 성관계 동영상 촬영 유포 혐의로 구속된 가수 정준영과 같은 카카오톡 방에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강인의 소속사 레이블SJ은 3일 "(강인과) 정준영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출연자 대화방이 일시적으로 있었던 것은 맞지만 3년 전 프로그램이라 대화방이 이미 없어졌고 다른 출연자가 무엇을 올렸는지 어떠한 대화가 오고 갔는지는 기억할 수 없다“는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어 “강인 본인은 불법 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사실이 전혀 없다고 했다"고 전했다.

레이블SJ은 SM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이다. 소속사는 “이와 관련하여 관계 기관의 연락을 받은 적은 없으나 만약 협조 요청이 있을 경우 적극 협조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SBS '본격연예 한밤'은 2일 방송에서 2016년 예능 프로그램 '히트메이커'에 정준영과 함께 출연한 가수 정진운, 모델 이철우, 슈퍼주니어 강인 등이 ‘정준영 단톡방'에 연루됐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슈퍼주니어 팬들은 성명서를 발표해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다. 강인이 과거 여러 차례 논란을 빚어 팬들에게 실망을 안겨 준 것은 사실이지만 여전히 그를 지지하고 응원하는 팬들 또한 많다는 것을 이 자리를 빌려 밝힌다“며 소속사의 입장을 요구했다.

키워드
#강인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