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 ⓒ뉴시스·여성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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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이 ‘201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인 A등급을 받았다고 29일 전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획재정부의 주관으로 고객 중심 경영 촉진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진행했다. 2018년에는 245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한콘진은 지난해 공정과 상생, 소통과 공감의 사람중심 콘텐츠산업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왔다고 밝혔다.

한콘진 김영준 원장은 “소통과 혁신을 위한 우리 진흥원 직원들의 진정 어린 노력에 국민들께서 답해주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민과 산업 현장에 믿음과 만족을 주는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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