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가 60가지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케이스 디자인이 특징인 립스틱 ‘베러 립스톡’을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가 60가지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케이스 디자인이 특징인 립스틱 ‘베러 립스톡’을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house.com)는 60가지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케이스 디자인이 특징인 립스틱 ‘베러 립스톡’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베러 립스톡’은 60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누구든지 자신에게 어울리는 취향 컬러를 쉽게 찾을 수 있는 립스틱 제품으로, 뮤트톤 핑크와 로즈 골드 컬러가 어우러진 세련된 케이스로 출시됐다.

촉촉하면서도 볼륨 있는 입술을 완성해주는 매끄러운 제형의 ‘레귤러’와,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밀착돼 매트 립을 연출해주는 세미 매트 제형 ‘벨벳’의 2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입술 위에 뭉침 없이 촘촘하게 발리며, 한 번의 발림만으로 보이는 그대로의 선명한 립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10가지 뉴트럴톤 컬러와 핑크, 오렌지, 레드 등 데일리한 컬러는 물론 올해의 트렌드 컬러인 리빙 코랄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이 넓다.

‘베러 립스톡’은 오는 4월 1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