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 아일랜드 최종훈(29)이 경찰관에게 뇌물을 주려 한 혐의로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됐다. ⓒ뉴시스·여성신문
FT 아일랜드 최종훈(29)이 경찰관에게 뇌물을 주려 한 혐의로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됐다. ⓒ뉴시스·여성신문

 

FT 아일랜드 최종훈(29)이 경찰관에게 뇌물을 주려 한 혐의로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됐다.

21일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따르면 최종훈은 음주 단속 경찰관에게 뇌물을 주려한 혐의(뇌물공여의사표시)로 입건됐다고 밝혔다.

이른바 '버닝썬 게이트' 이후 경찰에 입건돼 피의자 신분이 된 연예인은 승리(본명 이승현·29)와 정준영에 이어 최종훈이 세 번째다.

최종훈은 2016년 2월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서 경찰의 음주 단속에 걸려 250만원의 벌금과 100일 면허 정지 처분을 받았다.

최씨는 당시 단속 현장에서 경찰관에게 단속 무마를 대가로 200만 원을 제공하겠다고 의사를 표시한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단속 경찰관은 금품을 거절했다고 경찰은 밝혔다.

경찰은 마약 혐의와 경찰 유착 의혹을 집중적으로 수사하고 있지만, 수사 과정에서 연예인들의 부도덕성과 위법 행위는 계속해서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

경찰은 이들이 나눈 카카오톡 내용을 분석하며 추가 위법 사항이 있는지 살펴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