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여성마라톤대회’ 초청가수로 참석하는 딕펑스(DICKPUNKS) ⓒ딕펑스 제공
‘제19회 여성마라톤대회’ 초청가수로 참석하는 딕펑스(DICKPUNKS) ⓒ딕펑스 제공

딕펑스(DICKPUNKS)가 오는 5월 4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공원에서 열리는 ‘제19회 여성마라톤대회’ 초청가수로 참석한다.

딕펑스는 군 제대 후 싱글앨범으로 올해 초부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4년 만에 발표한 싱글 ‘스페셜(SPECIAL)’은 취업과 미래에 대한 걱정과 부담감으로 힘들어하는 청춘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딕펑스 만의 위로와 응원을 담아냈다.

여성마라톤대회 담당자는 “오랜만에 햇살 가득한 야외에서 달리기도 참여하고, 딕펑스와 함께 고민을 떨쳐버리는 신나는 공연도 함께 즐기며, 잠들어있던 청춘을 꺼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여성마라톤대회는 △가족·친구·반려견과 함께 이야기하며 하늘공원을 따라 걸을 수 있는 4.5km 걷기 코스 △마라톤 초보자들이 부담 없이 뛸 수 있는 5km 코스(기록 측정) △한강의 강바람을 가로지르며 달릴 수 있는 10km 코스(기록 측정)로 구성됐다.

대회 당일에는 마라톤 경기 외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공연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4월 5일까지 여성마라톤 홈페이지(www.womenmarathon.co.kr)에서 접수 가능하다.

문의 02-2036-9220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