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 ‘소비자지향성 개선과제 공모전’ 개최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지향성 개선과제 공모전’ 개최
  • 채윤정 기자
  • 승인 2019.03.14 15:50
  • 수정 2019-03-14 15:5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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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지향성 개선과제 공모전 포스터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지향성 개선과제 공모전 포스터 ⓒ한국소비자원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은 ‘제3회 소비자지향성 개선과제 공모전’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법·제도 미비로 인해 소비생활에서 겪게 되는 불편한 점을 발굴하고자 마련됐다. 2월 25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전 국민을 대상으로 아이디어를 공모하고 7월 중순 입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www.kca.go.kr)에서 응모신청서 및 과제제안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kcacoa@kca.go.kr)로 제출하면 된다. 개인은 물론 팀 단위로도 응모 가능하지만 팀원 수는 5명 이내로 한정되며, 개인(팀) 당 제출할 수 있는 과제 수는 제한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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