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가족부에서 지원하는 직업교육훈련 ‘2019년 보험총무사무원 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 ⓒ중구여성플라자
중구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가족부에서 지원하는 ‘2019년 보험총무사무원 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 ⓒ중구여성플라자

중구여성플라자가 운영하는 중구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가족부가 지원하는 직업교육훈련 ‘2019년 보험총무사무원 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보험총무사무원 과정’은 법인보험대리점의 급성장으로 전문보험지식을 갖춘 총무사무원의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전문교육을 통해 구인 수요를 충족하고, 사무직 재취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여성이 일자리를 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교육과정은 보험총무사무원으로서의 실무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직업전문교육, 취업의지 및 직업능력 제고를 위한 직무소양교육, 취업준비교육 등으로 구성됐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력단절여성이라면 28일까지 중구여성플라자(www.jgwoman.or.kr) 홈페이지에서 지원양식을 다운받아 방문접수하면 된다. 교육기간은 3월 11일부터 5월 16일까지이며, 교육비는 수료 및 교육 종료 후 6개월 이내 취업 시 전액 환급된다.

중구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취업 알선 및 사후관리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문의 02-2234-3130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