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유튜브 채널 ‘라임튜브’를 운영하는 키즈 크리에이터 라임이가 홈런픽을 통해 영상을 공개한다. ⓒ아이스크림 홈런 제공
인기 유튜브 채널 ‘라임튜브’를 운영하는 키즈 크리에이터 라임이가 홈런픽을 통해 영상을 공개한다. ⓒ아이스크림 홈런 제공

초등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 ‘아이스크림 홈런’이 인기 유튜버 라임이와 함께 예비 초등생들을 위한 서비스 ‘홈런픽’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홈런픽’은 아이스크림 홈런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영역의 콘텐츠 중 예비초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콘텐츠를 큐레이션해 제공하는 예비초 맞춤 서비스이다. 1학년 통합 교과서와 연계해 학교·나·친구·사계절 등 4가지 핵심 주제를 선정하고, 그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해 초등 학습을 미리 경험할 수 있게 했다.

홈런픽과 콜라보를 진행한 라임이는 190만 이상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브 채널 ‘라임튜브’를 운영하는 키즈 크리에이터다. 9살의 어린 나이에도 능숙한 진행 솜씨로 유치원부터 초등 저학년까지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라임이가 홈런픽을 통해 공개한 영상은 총 4편으로, 통합 교과서와 연계된 홈런픽의 4가지 주제를 직접 소개하는 모습을 담았다.

‘홈런픽’은 아이스크림 홈런의 1학년 특별학습 영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비 초등생을 위한 콘텐츠인 만큼 오는 3월까지만 서비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