킷캣 쇼콜라토리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14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과 현대백화점 무역점 외 12개 매장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합니다.
킷캣 쇼콜라토리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14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과 현대백화점 무역점 외 12개 매장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네슬레

네슬레의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킷캣 쇼콜라토리’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도쿄바나나 x 킷캣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며 14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외 12개 매장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도쿄바나나 X 킷캣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은 킷캣의 바삭한 웨이퍼와 밀크 초콜릿에 도쿄 바나나의 촉촉 달콤한 바나나 풍미의 크림을 담은 도쿄 바나나 X 킷캣에, 개별 선물 포장 키트와 커플 소원 쿠폰이 들어있는 발렌타인데이 한정 에디션이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킷캣 쇼콜라토리 롯데백화점 본점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킷캣 쇼콜라토리 도쿄바나나 X 킷캣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 발렌타인데이 팝업 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500개 한정으로 진행한다.

킷캣 쇼콜라토리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은 온라인(www.kitkatchocolatory.co.kr) 및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