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회 수상 학습지 부문 대교|눈높이

 

눈높이
눈높이

 

대교(대표 박수완)는 업계 최초로 ‘학습지’ 개념을 탄생시키며 43년간 업계를 선도해온 대한민국 대표 교육 서비스 업계다. 어린이의 눈높이에서 생각하고 눈높이에 맞춰 가르치는 ‘눈높이 교육’ 철학을 통해 교사 중심이던 기존 교육 시장을 개별 학생 수준에 맞추도록 시장 분위기를 바꿨다. 

대표 브랜드 ‘눈높이’ 외에도 중국어 전문 브랜드 ‘차이홍’, 독서논술학습 ‘솔루니’, 전집 브랜드 ‘소빅스‘’, 유아동 도서브랜드 ‘꿈꾸는달팽이’, 어린이전문 방송채널 ‘대교어린이TV’ 등 다양한 영역에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눈높이’는 대교의 교육철학이자 대표 교육 서비스 브랜드다. 1:1 전문 눈높이 선생님의 관리를 통해 학년에 관계없이 개개인의 학습 수준에 따라 학습내용이 정해지는 학습자 중심의 개인별, 능력별 맞춤교육이다. 

눈높이의 ‘스마트학습서비스’는 개인별 종합 학력 진단을 통해 올바른 학습 처방으로 최적의 학습 관리를 제공한다. 학습관리 시스템 ‘스마트MOS’를 활용해 과학적으로 분석한 학습 결과는 학부모에게 눈높이APP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송된다. 학부모는 눈높이APP을 통해 내 자녀의 1:1 맞춤 학습 관리 및 눈높이러닝센터(예스클래스) 출결 정보, 최신 교육 정보 등의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최근 개발한 눈높이러닝센터의 ‘공부역량 계발 서비스’는 학습자의 역량에 주목했다. 문제가 발생했을 때 스스로 계획을 세우고 극복해내는 내적 역량을 키워 ‘알아서 잘하는 아이’로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밖에도 예스클래스, 통신 학습 등 다양한 채널을 운영해, 고객의 니즈에 맞게 학습 선택권을 넓혀 고객의 요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에 앞장서고 있다.

키워드
#대교 #눈높이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