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회 수상 금성출판사푸르넷에듀

푸르넷 에듀는 수도권 지역에 집중돼 있는 명문 학원 강사의 강의를 인터넷 강의로 개발한 중학생 ‘인강’ 사이트다. 우수한 강의를 전국 어느 지역에서나 수강할 수 있으며, 학교 교과과정에 맞춘 커리큘럼과 꼼꼼한 진도 체크로 학생들의 내신 성적을 철저하게 관리한다. 모든 강의는 초고속 네트워크 시스템에 기반한 DVD급 고화질 강좌로 제공된다.

푸르넷 에듀는 학교 내신 대비 최적화 강의로 구성됐다. 모든 과목은 학교 진도에 따라 구성되며 기본 원리부터 실전 대비 문제까지 한 번에 학습할 수 있다. 국어, 영어 과목은 교과서 출판사별로 강의를 별도 제공하여 학교 수업에 딱 맞는 맞춤학습이 가능하다. 올해부터는 중1, 중2 학생들에게 적용되는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새로운 내신 강의를 제작해 제공하고 있다.

푸르넷 에듀는 시험특강, 방학특강, 영어 Master, 수학 Master 및 예비 중등, 예비 고등 대상 강의와 과학탐구 실험실 등 1000여개가 넘는 강좌를 제공한다. 필수 학습 유형은 개념 학습인 ‘리더스’, 문제풀이 전문 강의 ‘내신 플러스’, 심화 보충 수업인 ‘+UP’으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과목별 핵심 개념 강의인 ‘개념 동영상 사전’, 학습 성과를 점검하는 ‘문제은행-바로체크’, 실수를 방지해주는 ‘나만의 시험지’, ‘틀린 문제 모아보기’ 등을 제공한다.

또 수행평가 자료, 영어듣기 평가 자료와 자기 주도 학습에 필요한 동영상과 교안을 제공하고 있다. 최신 교육 정보, 학습가이드, 진로와 적성 찾기 등의 콘텐츠를 마련해 학생들이 발 빠르게 교육 트렌드를 접할 수 있도록 한다.

푸르넷 에듀는 체계적인 동영상 강의와 과학적인 평가 시스템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5일 무료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푸르넷 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