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회 수상 (주)좋은책신사고|좋은책신사고

(주)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는 ‘우공비’, ‘쎈’, ‘오감도’ 등의 핵심 브랜드를 중심으로 초·중·고 학습 콘텐츠를 450여종 이상 제작, 발행하는 교육 전문 기업이다. 그중 쎈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3,000만 부를 돌파하며 수학 참고서 최정상 자리를 이어가고 있다.

좋은책신사고에 따르면 쎈 시리즈의 인기 비결은 철저히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콘텐츠에 있다. 이전의 수학 참고서는 대부분 개념에 해당하는 문제를 나열하는 정도였으나 좋은책신사고는 업계 최초로 모든 문제를 유형별, 난이도별로 분류해 문제 기본서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했다. 이에 학생들의 성적 향상이 거듭 증명되며 입소문만으로 화제가 됐다.

쎈은 개별 실력과 학습 목표에 따라 △쎈 △라이트쎈 △개념쎈 △개념쎈라이트 △쎈연산 5개 시리즈로 도서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수학 개념을 잘게 쪼개어 사전식으로 정리한 개념기본서 ‘개념쎈’, 수학을 어려워하는 학생들을 위해 학습 부담을 줄인 문제기본서 ‘라이트쎈’, ‘개념쎈라이트’, 수학 기본기 강화를 위한 연산 훈련서 ‘쎈연산’이 그 예다. 중고등의 인기는 초등으로 이어져 △쎈초등 △쎈연산 △최상위쎈을 선보이며 초중고 전체를 아우르는 수학 참고서 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쎈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및 러닝센터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초중고 수학 전문 이러닝 교육 브랜드 ‘쎈닷컴’과 티칭과 코칭을 결합한 초중등 수학 프리미엄 러닝센터 ‘쎈수학러닝센터’, 스마트 기기를 활용하는 전 과목 관리형 자기주도학습관 ‘스마트쎈클래스’를 통해 자기 주도 학습을 돕는다. 쎈수학러닝센터는 전국 500개, 스마트쎈클래스는 40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