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학원대학교를 설립한 해오름커뮤니케이션즈 김무현 대표는 1월 29일 열린 개교식에서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해오름커뮤니케이션즈 제공
한국학원대학교를 설립한 해오름커뮤니케이션즈 김무현 대표는 1월 29일 열린 개교식에서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해오름커뮤니케이션즈 제공

한국학원대학교(대표 김무현)는 1월 29일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한국학원대학교 대강의실에서 개교식을 열었다.

한국학원대학교는 학원장, 강사, 예비학원 창업자 교육을 위해 교육마케팅 전문회사 해오름커뮤니케이션즈가 설립한 교육기관이다.

한국학원대학교 측은 “우리 프로그램에는 성공적으로 학원을 운영 중인 경험 많은 학원장들과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이 교수진으로 참여하고 있다”며 “매년 4000~5000명의 학원 관계자들이 과정을 이수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국학원대학교는 부산, 대구, 대전, 울산, 광주 등 5개 광역시에 캠퍼스를 두고 있다. 또 교육과정은 △학원창업 △학원경영 △교수학습법 △상담 △학부모 설명회 △강사 재교육 △온·오프라인 마케팅 등 학원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학과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3~12주 과정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고, 주말에는 학원실무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는 ‘학부모설명회 200명 모집학과’, ‘퇴원생 제로만들기학과’, ‘학부모 학생 감동상담학과’가 개설돼 있으며, 주말특강 과정으로 ‘파워포인트(PPT)와 프리젠테이션(PT) 스킬 도사되기’, ‘동영상과 유튜브 도사되기’, ‘블로그 만들어보고 파워블로그되기’가 개설돼 있다.

한국학원대학교를 설립한 해오름커뮤니케이션즈 김무현 대표(52)는 “학원장이 되기 위한 예비 학원인부터 학원장, 강사까지 양질의 교육을 제공해 학원인의 위상을 드높이는 것이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