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드프로모
ⓒ루시드프로모

캐릭터캠페인 브랜드 캐릭콘(대표이사 김병수)이 진행한 ‘제1회 당신의 긍정을 찾아라’ 공모 캠페인 시상식이 지난 1월 9일 서초구 ‘루시드프로모 본사’에서 진행됐다.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에티켓 콘텐츠 제작과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해온 캐릭콘은 사람들의 행복한 순간을 찾고 많은 사람들과 공감하게 하자는 취지로 진행됐다. 연 중 매월 진행하는 공모 캠페인을 기획하였으며 사진과 영상 총 111개의 작품이 출품됐다.

이 가운데 ▲긍정 대상 ‘송규찬’ ▲최우수상 ‘지민아’ ‘이상민,백승준 팀’ ▲우수상 ‘제승희’ ‘권지언’ 외 장려상 14팀이 수상했다.

김병수 루시드프로모 대표는 “이번 공모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활동으로 긍정 에너지를 얻는다는 것을 알 수 있었으며, 캐릭콘 공모 캠페인이 보다 나은 사회를 만드는 대국민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캐릭콘 공모 캠페인은 지난 11월 26일부터 12월 21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루시드프로모의 캐릭터 캠페인 브랜드인 캐릭콘(Characcon)을 활용하여 사진과 영상 등의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한편, 긍정의 아이콘 ‘캐릭콘(Characcon)’은 세상에 변화를 만들기 위한 캠페인 활동에 캐릭터를 접목한 ‘캐릭터 캠페인 브랜드’이며캐릭콘 프렌즈(미쓰옹,찰스,멍구,아잉)과 하폰즈(위,캔,두, 잇) 총 8명의 캐릭터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