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보록 감사은편 ⓒKGC인삼공사
다보록 감사편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多寶錄)’을 선보였다.

정관장 ‘다보록’은 ‘진심으로 건강하기를 기원하는 마음 모음집’이라는 뜻으로 총 23종으로 출시됐다. 다보록은 선물세트 구성에 따라 ‘감사’ ‘여유’ ‘특별’ 세트로 나뉜다. 각각의 선물세트에 어울리는 삽화를 삽입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감사’편은 홍삼 100% 제품 위주로 구성된 홍삼형 제품 세트다. 대표적인 홍삼 농축액 제품인 ‘홍삼정 리미티드’, ‘홍삼정’, ‘홍삼정 에브리타임’ 등과 더불어 ‘홍삼톤 마일드’와 같이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파우치 제품 등으로 구성돼 있다.

‘여유’편은 홍삼 제품과 함께 한방 소재 제품이 담겨있는 보완형 제품 세트다. 정관장 대표 홍삼 제품인 ‘홍삼톤 골드’, 녹용 제품인 ‘천녹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정관장의 인기 품목들로 남녀노소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선물세트다.

‘특별’편은 홍삼의 기능성과 함께 특정 효능 소재의 제품이 추가로 구성 된 타겟형 제품 세트다. ‘홍천웅’, ‘화애락’ 등 부부가 함께 서로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금슬세트’부터 여성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화애락을 중심으로 구성 된 ‘자향’, ‘수화’, ‘홍안’ 세트 등이 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새해 첫 명절인 설날을 맞아 정관장 및 굿베이스의 대표 인기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에도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2월 6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다보록 23종을 비롯해 ‘황진단’, ‘화애락’, ‘홍삼톤’, ‘홍이장군’ 등 인기 홍삼선물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구매 시 3포 추가 증정, 정관장 멤버스 첫 가입고객에게 ‘알파프로젝트 장건강’ 증정 등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