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액터스
ⓒ제이액터스

시니어 모델·연기, 패션쇼 기획·연출, 입시 교육센터 제이액터스는 지난 16일 ‘2018 연탄은행 사랑가득나눔 시니어모델 자선패션쇼’를 성황리에 마치고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 복지재단연탄은행에 연탄 6000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2018 연탄은행 사랑가득나눔 시니어모델 자선패션쇼’는 한 해를 끝내는 연말 뜻 깊은 행사를 통해 힘든 상황에 처한 불우 이웃을 돕고자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하는 디자이너, 쇼연출, 시니어모델을 비롯한 모든 스태프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되어 연탄 6000장을 연탄은행에 전달됐다.

ⓒ제이액터스
ⓒ제이액터스

 

이번 쇼 시니어 모델 컬렉션을 준비한 유지영 디자이너는 ‘그랜드 마더’와 ‘도흐’등 여성복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서 자선금 마련을 위해 의상을 기부하는등 패션을 통해 다양한 세대간의 화합을 이끌고 있다.

정경훈 제이액터스 대표는 “작년엔 연탄 3000장을 기부했지만 올해는 6000장을 목표로 했다”며 “앞으로도 더많은 기부행사를 기획하여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와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시니어 문화예술활동을 발굴해 나가겠다. 시니어 모델에 대한 대중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번 2018 연탄은행 사랑가득나눔 시니어모델 자선패션쇼는 제이액터스에서 주최·주관했으며 유지영 디자이너가 후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