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중국 뷰티헬스 기업 ‘세라젬화장품유한공사’와 업무협약(MOU)을 맺고K-뷰티 교육 및 수료식 등의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채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표와 중국 청도 세라젬화장품유한공사 한국지사 김우진 상무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협약은 K-뷰티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지식·기술·인력을 교류하는 등 미용 교육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의 취지로 체결됐다. 

협약식 이후에는 중국청도 세라잼유한공사 직원 80여명을 대상으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강남, 동대문, 천호 캠퍼스에서  K-뷰티 연수를 진행했다. 스킨 케어 제품 및 한국의 피부 및 바디체형 관리 테크닉과 최신 한국 메이크업 트렌드 등 실무에서 적용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연수가 진행됐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연수에 참여한 세라젬 중국 청도 직원 80여명 전원에게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수료증을 수여하는 것으로 1박 2일의 여정을 마무리했다. 수료식에는 중국청도 세라젬유한회사 한성택 대표, 김우진 상무, 청도 본사 임영임 이사, 김채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표가 참석했다. 

김채호 대표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아시아를 넘어 세계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K-뷰티 시장의 성장에 따라 해외에서의 기술 교류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으며, K-뷰티를 선도하고 있는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로서 노하우를 널리 알리고자 중국 청도의 세라젬과의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미용 교육의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에 힘쓰고, K-뷰티를 세계에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