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문숙재 소비자인간발달학과 교수

@4-6.jpg

이화여자대학교 문숙재 소비자인간발달학과 교수의 논문 ‘소비자 가치와 욕구·구매 행동에 관한 비교 문화 연구’가 최근 세계적인 소비자 학회지 의 ‘2002년 가장 탁월한 논문’으로 선정됐다. 국내 학자가 컨슈머 마케팅 지의 최고 논문상을 받은 것은 문 교수가 처음이다. 문 교수의 이 논문은 지난해 11월 컨슈머 마케팅에 실린 것이며 오는 4월 런던에서 시상식이 이루어진다.

문 교수는 “연구하는 학자로서 해외 유수의 학회지에 논문이 실린 것만으로도 기쁜 일인데 최고 논문상까지 받게 돼 자긍심을 느낀다”며 “국내 연구가 세계화될 수 있는 기폭제가 되길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문 교수는 이화여자대학교 가정대학장, 전국가정대학장협의회 회장, 재경부 소비자정책 심의위원을 역임했으며 현재 여가문화학회와 가정생활진흥회의 회장을 맡고 있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