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 장관상 (주)허그몬

ⓒ(주)허그몬
ⓒ(주)허그몬

(주)허그몬(대표 전정훈)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한 생리대를 개발 및 제작을 한다. 여성의 민감한 피부와 건강을 위해 친환경 방식으로 제품을 만든다. 허그미 유기농 순면은 VOCs 10종 및 TVOC 미검출 제품으로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TVOC는 총휘발성유기화합물이다. 역류방지기술의 원단을 사용하여 생리혈이 역류하는 것을 방지하고 항상 보송보송한 느낌을 지속시켜 준다. 의료용 또는 의약외품에 사용하고 있는 안전성이 입증된 독일사 접착제를 소량 사용해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게 한다.

100% 유기농 순면커버 허그미 생리대로 접착제를 최소화한 대형, 중형 제품 제작하고 있다. 또 업계 최초로 팬티라이너와 소형의 중간 제품인 울트라라이너를 자체 개발하고 있다. SGS인증(스위스), FDA인증(미국), 프랑스 에코서트(ECOCERT)에서 인증한 OCS인증(100% 유기농 순면커버) 획득 등 국제 공인된 인증기관에서 인증 받았다.

사회공헌에도 힘을 쏟고 있다. 유해물질 파동으로 인한 여성들의 심각한 고민들을 해결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또 기업문화 발전을 위해 실천과 노력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회사 직원의 50% 이상이 여성이다. 여성 직원들의 위생용품 개발 제작에 모두 참여하여 제품개발에 모든 의견을 나누는 등 여성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한다. 또 탄력적인 근무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성과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업문화 발전에 힘쓰고 있다.

여성들이 주축이 되는 행사에 후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 최근 제9회 광주여성영화제의 후원을 진행했다. 허그미 순면커버 중형 및 대형 증정품 각 500개, 허그미 순면커버 울트라라이너와 중형 1팩을 세트로 40세트를 제공했다. 올 9월에는 CGV아트하우스에서 열린 여성인권영화제의 프리뷰 행사인 ‘FIWOM PREVIEW NIGHT’부터 본 행사까지 여성인권영화제에 참여하는 모든 여성들이 허그미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증정했다. 올 8월에는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에서 관객들에게 허그미를 증정해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키워드
#(주)허그몬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