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수상 상호존중 부문
소프트웨어개발 ㈜씨사이드코리아

ⓒ씨사이드코리아
ⓒ씨사이드코리아

2016년 3월 법인 설립한 ㈜씨사이드코리아(대표 정진연)는 지속적인 R&D(연구개발) 활동으로 서비스 퀄리티를 높여 보다 많은 사람들이 브랜드를 만나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성장 속 결과물을 공유하고 나눌 수 있는 교육 생태를 만들어 순환적 관점의 사회적 책무를 이어 나간다. 

자사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C-VIEW’를 통해 비즈니스(서비스) 모델을 보다 면밀하게 검증하고 타깃과 시장 포지셔닝 관점에 적합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운영하는 브랜딩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빅데이터 기반의 환경 분석(자사 및 유사 경쟁 브랜드·시장 고객 트랜드 등)을 통해 브랜드를 차별화 할 수 있는 방법을 도출한다.

좋은 결과물을 내기 위해서 직원들이 행복하게 다닐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소통’, ‘지속적 성장’이라는 두 가지 경영 방침을 통해 직원들의 고충을 빠르게 해결하고 최적의 근무환경과 행복한 삶을 구현하고자 한다.

기업문화 개선 활동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노사 및 직원 간의 ‘님 호칭 캠페인’을 통해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문화를 정착했다. 보고제도의 개선으로 불필요한 보고 과정을 감축하고 탄력근무제 도입을 통해 직원들의 자기계발시간 확보했다. 여성 보건휴가(유급), 프로젝트 종료에 따른 휴가 제도를 도입했다. 또 업무 관련 강의 전액 지원하고 직무 스트레스 검사 및 심리상담도 지원한다. 노사 소통채널 운영도 강화했다. ‘마음의 소리’ 설문함을 운영해 108건의 의견을 수렴했다. 분기별 회사 업무현황 및 사내 소식을 공유하고 있다. 회사 운영계획 및 직원 간 경조사 등이다. 또 월 1회 개별 면담 및 팀 별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