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회 수상 상호존중 부문
캐릭터산업 ㈜루시드프로모

캐릭콘 ⓒ㈜루시드프로모커뮤니케이션즈
캐릭콘 ⓒ㈜루시드프로모커뮤니케이션즈

 

㈜루시드프로모커뮤니케이션즈(대표 김병수)는 1997년 설립된 건설 마케팅 전문 업체로 풍부한 실무 경험을 통해 자사만의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발전지향적, 공헌지향적, 상생지향적인 생각으로 가치 중심의 경영을 통해 세상을 바꾸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기업이다. 

㈜루시드프로모커뮤니케이션즈는 ‘소통’과 ‘지속적 성장’이라는 2가지 경영 방침을 통해 직원들의 고충을 빠르게 해결하고, 최적의 근무환경과 행복한 삶을 구현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상호간의 예의와 지켜야 할 내용들을 캐릭터로 제작해 사내 곳곳에 비치했다. 또 ‘리프레쉬 타임’을 지원한다. 매일 점심시간을 2시간으로 지정하고 매주 금요일 5시 퇴근을 진행한다. 또 대표와의 간담회 연 1회 진행함으로써 직원의 고충을 좌시하지 않는다. 인재양성을 위해 업무와 관련된 도서를 지원하며 매일 트랜드 및 마케팅 영상 시청을 장려한다.

일련의 성과로 사내 조사 결과 교육영상 시청율은 97%를 달성했으며 에티켓 캠페인 정착률은 89%, 소통 활성화는 83%로 확인됐다. 

캐릭콘은 세상에 변화를 만들기 위한 캠페인 활동에 캐릭터를 접목한 캐릭터 캠페인 브랜드다. 상생의 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캠페인 브랜드로 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위한 프로젝트라면 무엇이든 함께한다. 지역사회의 사회이슈를 캐릭터 에티켓 캠페인으로 해결하여 변화를 만들어 내고자 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