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회 수상 고객존중 부문
학습지 ㈜교원/스마트빨간펜

스마트빨간펜 사진 ⓒ교원
스마트빨간펜 사진 ⓒ교원

 

국내 유·초등 스마트러닝을 선도하는 국내 대표 교육문화기업 ㈜교원(회장 장평순)의 ‘제21회 여성이 뽑은 좋은 기업 대상’에서 20회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교원은 효율적인 학습과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지원하는 전문 디지털 학습 상품 ‘스마트 빨간펜’을 선보이며, 누리 과정인 3세부터 초등 교과과정에 이르기까지 아이들이 체계적으로 공부하도록 이끌고 있다. 

‘스마트 빨간펜’은 전과목을 아우르는 국내 최고의 학습지 빨간펜과 태블릿PC, 그리고 교원스마트펜이 결합된 교원그룹의 대표 스마트 교육상품이다. 교원의 33년 교육 노하우가 담긴 교재와 디지털 콘텐츠를 통한 편리한 연동 학습으로, 재미있게 공부하며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스마트 빨간펜 앱(APP)에서 아이가 스스로 계획을 세운 뒤 학습하면 학습 내용이 데이터화되기 때문에 스스로 학습 상황을 점검하면서 학습 진도를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어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매주 화상 전문 선생님과 화상 수업으로 학습 진도를 점검하고, 과목별 주요 개념 정리를 통해 실시간 학습 지도 서비스가 가능한 ‘스마트 빨간펜 스페셜’을 새롭게 선보였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1:1밀착 화상 관리 서비스를 선보이는 ‘스마트 빨간펜 스페셜’은 보다 개인 맞춤 학습에 최적화된 서비스”라며 “앞으로 교원은 스마트러닝 상품인 ‘스마트 빨간펜’ ‘도요새 잉글리시’ ‘창의융합 영재스쿨’ 등을 통해 4차 산업 혁명시대에 꼭 맞는 인재를 키워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