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회 수상 고객존중 부문
브랜드돼지고기 ㈜팜스코

하이포크 ⓒ㈜팜스코
하이포크 ⓒ㈜팜스코

 

㈜팜스코(대표 정학상)는 1973년 사료사업으로 첫발을 내디딘 이래 44년째 국내 축산업의 발전과 함께 해왔다. 국내 최고의 일원화된 생산시스템을 바탕으로 ‘하이포크’는 국내 최초 냉장육 브랜드 시대를 열었다. 사료사업을 필두로 종돈에서 육성, 비육에 이르는 사육부분과 신선육 생산과 가공, 육가공에 이르는 전 과정을 팜스코에서 운영함으로써 어느 한 부분도 놓치지 않고 완벽하게 관리한다.  

충남 논산에 위치한 하이포크 봉동농장은 무악취, 무오염, 무방류를 원칙으로 지키는 3無농장으로서 하이포크 전용돼지를 생산하고 있다. 사육과정부터 철저하게 관리되는 우리돼지 ‘하이포크’는 신선식품 단일브랜드로서는 최다 생산기지인 전국 17개 생산기지를 구축하고 있다. 따라서 전국 어느 곳이든 최단시간 냉장배송을 원칙으로 신선한 돼지고기를 소비자에 전달한다. 또한 돈육 가공 식품을 지속 개발하여 한국 돼지 소비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 저염식, 1인 가구용 하이포크 등 고객의 니즈에 맞춘 새로운 제품 도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정학상 ㈜팜스코 대표는 “No.1 Partner, Everyday with Farmsco”라는 슬로건 아래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한다. 각 사업장이 속한 음성, 정읍, 서울 등의 13 개 지역사회에서 임직원 자원봉사 및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 중이다. 

키워드
#팜스코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