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가 수능 실채점 결과를 바탕으로 정시 전략을 제공하는 ‘2019 정시 최종 전략 설명회’와 의학계열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2019 자연계 최상위 실전 배치 설명회’를 개최하고 온라인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은 이번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불수능’으로 예상보다 어려웠던 만큼 학생들에게 최종 합격을 위한 체계적인 입시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설명회를 마련했다. 강연에는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의 정용관 총 원장이 나선다.

‘2019 정시 최종 전략 설명회’의 1부에서는 2019학년도 수능 결과 분석 및 정시 지원 전망 예측과 함께 정시 배치표 활용 방법 등을 공유한다. 2부에서는 주요 대학별 정시 지원 전략을 공개하고 전년도 합격 등급컷으로 보는 서울권 대학 진입 가능성 및 정시 전형의 틈새 전략을 설명한다.

설명회는 ▲서울 진선여고 회당기념관(12월 9일 오후 2시), ▲수원 이비스 앰배서더 베르사유홀(12월 10일 오후 7시), ▲광주 조선대학교 서석홀 4층 대호전기홀(12월 11일 오후 7시)에서 각각 진행된다.

‘2019 자연계 최상위 실전 배치 설명회’는 1부에서 자연계 최상위권의 점수에 맞춰 수능 난이도에 따른 누적 도수를 예상하고 반영 지표나 비율 변화 분석에 따른 유·불리 대학을 판단하는 등 자연계 최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분석을 제공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작년도 의치대 입시 결과와 지원 패턴을 분석하고, 의치대 대학별 환산 점수와 계산 방법, 수시 이월 인원을 예측해 실질적인 의치대 지원 실전 전략 등을 설명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자연계 설명회는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318호(12월 16일 오후 2시),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101호(12월 19일 오후 7시), ▲대구 엑스코 306호(12월 20일 오후 7시)에서 진행된다.

설명회 사전예약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합격 최종 전략 자료집 및 실채점 지원 참고표 등의 자료를 선착순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 강좌 50% 할인권, 프리패스 3만원 할인권 등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한편 ‘2019 정시 최종 전략 설명회’ 및 ‘2019 자연계 최상위 실전 배치 설명회’는 사전예약자에 한해 우선 입장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은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