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박물관 고3 대상 릴레이 강연 프로그램 ‘날아라 청춘’ ⓒ경기도박물관
경기도박물관 고3 대상 릴레이 강연 프로그램 2017 ‘날아라 청춘’ ⓒ경기도박물관

경기도박물관(관장 박희주)은 12월 4일부터 12월 11일까지 총 5회, 경기도박물관 강당에서 경기도내 고3 학생을 대상으로 릴레이 강연 ‘날아라 청춘’을 진행한다. 

날아라 청춘은 이제 20대를 맞이하는 고3 학생들이 전문 분야 멘토들의 이야기로 미래를 그려볼 수 있도록 마련 된 릴레이 강연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 직종 종사자들이 강연자로 나선다. 

강연은 △ 1회(4일) 김건우 구공백말띠 커뮤니티 운영자 ‘변하지 않는 가치, 스펙말고 #여행 #작가 #문화기획 #정치’ △ 2회(5일) 오지은 음악치료사 ‘내가 걷는 이 길이 나의 길 #스트레스 대신 기쁨 #돈 보다 사랑 #나는 특별하다’ △ 3회(6일) 신소원 마이데일리 기자 ‘나를 긍정하기 #시작이 좋아 #처음은 늘 어렵다 #스마트폰 #인정하고 앞을 보기’ △ 4회(7일) 유은정 SK Stoa 쇼호스트 ‘미쳐야 미친다 #열정 #삽질인생 #자아찾기 #쇼호스트 #인생계획’ △ 5회(11일) 주성진 문화기획자 ‘내가 기획하는 삶과 취향 #기획 #연애 #취향 #치킨 #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신청은 12일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회당 최대 300명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전화 예약 후 팩스 접수로 진행되며, 프로그램 참가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교육 내용은 홈페이지(musenet.ggcf.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