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질란드(Swaziland) 왕국의 음스와티 3세 왕이 18세의 제나 마흐랑구를 유괴한 혐의로 고소됐다고 페미니스트다수기금이 10월 28일 밝혔다. 마흐랑구의 어머니 린디웨 드라미니는 딸이 강제로 왕에게 끌려갔다고 주장했다.

지난 9월 열린 갈대춤 의식에서 음스와티 3세 왕은 마흐랑구를 신부감으로 데려갔다. 매년 열리는 갈대춤 의식에서 왕이 춤추는 수백명의 여성 중에서 신부감을 고르는 것은 이 나라의 관습이다. 이전에는 궁전 대표가 신부감이 된 여성의 부모와 만나 의논을 했으나 음스와티의 통치 기간에는 부모의 동의없이 신부감을 데려와 버렸다. 스와질란드에서 이같은 왕의 선택이 도전받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더 타임즈에 따르면 드라미니는 “딸을 보호할 내 권리가 침해당했으며 딸 역시 자유권, 프라이버시권, 학대당하지 않을 권리를 침해받았다”고 밝혔다. 비록 스와질란드 법은 왕에 대한 기소를 금지하고 있지만 드라미니는 자신의 행동이 여론을 일으켜 딸이 다시 돌아올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cialis coupon free discount prescription coupons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