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9일 (월)

스웨터 <스타카토 그린>발매

~17-5.jpg

모던 록 매니아들인 스웨터의 정규 1집이 드디어 발표됐다. 올 상반기에 개봉한 영화 <버스 정류장>에 삽입된 ‘누구도 내게 일러주지 않았네’를 부르며 주목받기도 했던 보컬 이아립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상큼하고 달콤하지만 은은한 슬픔이 묻어나는 색깔있는 곡들이 선보인다.·라디오 뮤직

9월 10일 (화)

유현미 개인전 <불, 중독, 바람>

‘전시는 전시장에서 이뤄져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깬다. 전시장에 들어서면 3개의 벽면에 불타는 장면이 영상으로 투사된다. 불길은 붉은 혓바닥을 날름거리며 한쪽에 놓인 선풍기는 화면을 바라보며 연방 날개를 돌려대고 화장품 향기는 콧속을 강하게 파고든다.

장소: 아트선재센터 지하 주차장

문의: 02-733-8945

<몬스터 주식회사> DVD 출시

최첨단 컴퓨터 테크놀로지의 결정판인 <몬스터 주식회사>는 이번 출시를 위해 특별 제작된 단편 애니메이션 <마이크의 새 차>(Mike's New Car)를 함께 공개하며 NG 장면 모음 및 컴퍼니 플레이, 게임 등의 흥미로운 보너스를 선보인다.

9월 11일 (수)

팻 메스니 그룹 내한공연

@17-6.jpg

지난 5년간 트리오 활동에만 주력해 왔던 팻 메스니가 PMG의 신작 와 함께 더욱 풍성하고 성숙된 사운드로 LG아트센터 무대에 선다.

장소: LG아트센터

문의 : 2005-0114

9월 12일 (목)

무용전시회 <춤추는 모자이크>

리을 무용단이 주최하는 젊은 안무자를 위한 정기 공연 프로젝트. 젊은 안무가들이 모여 새로운 공연 양식과 창작 한국 무용의 활기찬 방법론은 제시한다. 김윤진의 ‘바르도’, 이희자의 ‘풍장’ 김선영의 ‘나..飛Ⅱ’ 세 작품이 무대에 선보인다.

장소: 학전블루소극장

문의: 02-3453-3969

<밴드 잇 라이트 배컴> OST 발매

언니들이 이어가는 축구 열풍 영화 <슈팅 라이크 베컴>의 사운드 트랙. 베컴의 부인이자 스파이스걸스의 전 멤버 빅토리아베컴(Victoria Beckham)이 참여하기도 했다. 팝 음악과 인도풍의 음악이 적절히 배합됐다.

9월 13일 (금)

영화 <연애소설> 개봉

~17-7.jpg

인생의 가장 소중한 순간이라며 함께 어울리던 지환(차태현)과 수인(손예진) 그리고 경희(이은주). 친구라는 이름으로 묶인 세 사람에게 다가온 사랑과 그에 대한 감미로운 기억이 산뜻하게 스크린을 채운다.

9월 14일 (토)

연극 <어머니가 가르쳐준 노래>

국립극단이 선보이는 ‘가족’에 대한 연작 기획의 마지막 작품으로 어머니에 대한 아련한 그리움과 모성의 의미를 잔잔하게 풀어나가는 연극이다.

장소: 국립극장 달오름극장

문의: 02-2271-1741

여행 스케치

‘최고의 공연 2002’콘서트

매년 3회 이상 신선하고 아름다운 음악과 잘 짜여진 재미있는 공연으로 팬들과 함께 하는 여행스케치가 즐거운 콘서트 자리를 마련했다.

장소: 메사 팝콘홀

문의 : 02-3442-3353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