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5일 (월)

전시회 <현장 2002: Local Cup>

이번 월드컵에서 나타난 문화적 감수성을 새롭게 재해석함으로써 대한민국의 문화적 코드를 점검, 또 다른 대안을 전시하는 이색 전시회.

장소: 쌈지 스페이스 갤러리

문의:02-322-2852

체리 필터 발매

보컬 조유진의 보컬이 독보적인 개성을 자랑하는 밴드 체리 필터의 2집 앨범. 첫 앨범의 파워풀함을 그대로 간직한채 좀 더 성숙한 면모를 보여준다.

8월 26일 (화)

조기주 개인전 <인 더 비기닝>

~17-7.jpg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주제접근을 통해 작가가 추구하고 있는 우주와 생명체의 본질과 그 원리를 집요하게 탐색해 나간다.

장소:인사동 갤러리 창

문의:02-736-2500

8월 27일 (수)

영화 <고(GO)!> DVD 출시

유키사카 아사오 주연의 한일합작영화 <고(GO)!>가 DVD로 출시된다. 조총련계 초중등학교를 다니고 국적을 한국으로 바꾼 뒤 일본고등학교를 다니는 재일한국인 스기하라의 이야기를 탁월한 기법과 시선으로 담아낸 영화다.

영화 <워터보이즈>

수중 발레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여성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져 왔지만 이 영화는 남자 고등학생들을 주인공으로 등장시킨다. 아슬아슬하면서도 대담하고 화려한 구성과 신나는 춤으로 상상을 초월한 남성들만의 전혀 새로운 퍼포먼스를 펼친다.

8월 28일 (목)

극단 우인 창단 공연 <꽃을 든 남자>

@17-8.jpg

이 작품은 99년 동아신춘문예 당선작인 ‘달빛유희’를 수정, 보강한 작품으로 ‘남성2인 극’형태로 진행된다.

철학적 화두를 코믹하게 풀어낸 유쾌한 연극.

장소:학전블루 소극장

문의:02-764-8760

8월 29일 (금)

뮤지컬 U.F.O.(넌버벌댄스퍼포먼스)

주유소에서 주유원, 정비원과 갑작스레 나타난 외계인 사이에 벌어지는 이야기를 재밌게 그려낸 댄스전문 퍼포먼스. 서로의 존재와 행동방식에 대한 강한 거부감과 경계심을 넘어 이해와 우정을 나누게 된다.

문의: 02-721-7632

장소:대학로동숭아트센타동술홀

소닉유스 <머리 스트리트> 발매

노이즈 록/익스페리멘탈 록의 거장 소닉유스 (Sonic Youth)의 신보. 섬세하고도 실험적인 노이즈의 팝송!

8월 30일 (토)

연극 <가을 소나타>

~17-9.jpg

잉그리트 버그만의 마지막 영화이자 베르히만 감독의 후기성향을 대표하는 여성영화 <가을 소나타>를 실내극 형식의 연극으로 새롭게 각색했다.

장소: 제일화재 세실극장

문의: 02-3442-5141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