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5일 (월)

영화 <레퀴엠>

@29-6.jpg

다이어트에 혈안이 된 사라와 그의 아들 헤로인 중독자 해리를 통해 현대인의 일상에 파고든 중독된 삶을 충격적으로 표현한 영화. 파격적이고 대담한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7월 12일 개봉

7월16일 (화)

디제이 셰도우 <프라이빗 프레스> 발매

디제잉(DJING)을 예술의 경지로까지 끌어올린 턴테이블의 마법사 디제이 셰도우의 신작.

마치 전생(前生)에 들었을 것 같은 신비로운 음의 잔향(殘響)이 어우러진 마술적인 앨범.

재즈 레볼루션 인 코리아

감미로운 재즈의 선율을 맘껏 느낄 수 있는 공연.

-7.16 : 민영석 그룹

-7.17 : 개구리/기타 매드니스

문의: 02-332-2171

장소: 씨어터제로

(홍대앞 소극장)

7월17일(수)

연극 <춤추는 여자>

~29-7.jpg

<철도원>, <러브레터>로 유명한 일본의 소설가 아사다 지로의 <수국꽃 정사>를 모티브로 구성된 작품. 이 작품은 주인공 보영이 자신을 절망(의존)에서 희망(공존)으로 옮기는 과정을 보여준다.

장소: 동숭무대

문의: 02-941-7042

7월18일(목)

연출가 데뷔 전 ‘드림스 컴 투르’

올 해 처음으로 시도되는 연출가 데뷔 전은 젊은 작가들의 신청을 직접 받아 ‘창의성’과 ‘열정’을 기준으로 선정된 연출가들의 여섯 작품이 선보인다. <베드섹터> <여가수> 등. 28일까지.

장소: 혜화동 1번지

문의: 02-762-0810

영화 <이투마마>

멕시코를 배경으로 두 소년과 한 여인의 여정을 통해 멕시코시티의 사회계급문제와 정치현실을 드러내는 영화. <위대한 유산>로 알려진 알폰소 쿠아론 감독 작품이다.

박정현

7월19일(금)

매력적인 여성 보컬리스트 박정현의 신작 앨범.

@29-8.jpg

이가희의 앨범에서 프로듀서로 나섰던 정석원이 이 앨범에서는 제작을 맡았다.

7월20일(토)

영화 <아유 레디?>

놀이동산 테마파크에서 벌어지는 한국형 환타지 어드벤쳐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의 작가 고은님이 각본을 맡았다.

뮤지컬 <지하철1호선>

5인조 록밴드의 역동적인 라이브 연주를 배경으로 실직가장, 가출소녀, 자해 공갈범, 잡상인, 사이비 전도사 등 연변처녀의 눈에 보이는 다양한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우리 시대의 따뜻한 희망의 근거를 찾는다.

장소: 학전그린소극장

문의: 02-763-8233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cialis coupon free prescriptions coupons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