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식품 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강동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워킹맘, 워킹대디 지원사업을 후원한다. 후원하는 사업은 ‘따뜻한 저녁 밥상으로 우리 가족 체온 높이기 프로젝트(이하 우리가족 체온 높이기 프로젝트)’이다.

‘우리 가족 체온 높이기 프로젝트’는 강동구 내 맞벌이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가족 쿠킹클래스’다. 23일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총 5회 쿠킹 클래스가 진행된다. 강동구 둔촌동에 위치한 전문 식품 교육기관 선진 미트아카데미에서 연다.

클래스 클래스는 좋은 식자재 구하는 법, 돼지고기 식자재 상식 등 소비자 팁 강의와 요리 레시피 실습으로 구성된다. 쿠킹 클래스의 핵심인 레시피 실습에는 선진의 하이엔드 정육점 선진팜에서 판매하는 최고 품질의 식재료가 제공된다.

선진 식육유통BU 박기노 전무는 “사내에도 맞벌이 가정이 많고 가족 간 소통 부족에 따른 고충을 잘 알고 있기에 이번 워킹맘, 워킹대디 지원사업을 적극적으로 후원하게 됐다”며 “함께 만든 요리, 함께 하는 식사의 따스함을 이번 행사를 통해 가슴에 품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 가족 체온 높이기 프로젝트’는 강동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