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레이스 서핑보드 체험사진 ⓒ미션레이스
미션레이스 서핑보드 체험사진 ⓒ미션레이스

신개념 실내 체험관 ‘미션 레이스’

600평 규모의 레인보우 롤러스케이트장

유튜브에서 핫한 똥 테마파크 ‘놀이똥산’

주말에 가볼 만한 다양한 이색 체험 공간이 화제다. 인천시 남동구에 위치한 ‘CGV인천’ 4층에는‘미션 레이스 EP.1 톱스타(이하 미션 레이스)’가 새롭게 오픈했다. 미션 레이스는 신체 활동이 필요한 다양한 어트랙션과 디지털 게임이 결합된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1020세대의 관심을 받고 있다.    

100여 평 규모의 체험장 안에는 128m 길이의 거울 미로와 영화 속 주요 장면을 테마로 한 22개 미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다. 제한시간 60분 동안 각 미션을 완수하면 스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100스타 포인트를 모으면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서핑 스타’는 서핑 보드 위에서 중심을 잡고일정 시간을 버텨야 하는 미션으로, 평형 감각과 순발력이 필요하다. 살아남기 위해 전봇대에 매달려야 하는 ‘봉 매달리기’ 미션도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입장마감은 9시다. 미션레이스 문의는 전화(032-710-0614)나 홈페이지(www.missionrace.co.kr)를 통해 가능하다.  

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의 ‘레인보우 롤러스케이트장 공세점’은 한 바퀴 길이가 150m로, 전체 공간은 약 600여평이다. 또 별도로 초급 유아용 링크가 있어 가족단위 체험객들도 마음 놓고 롤러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다.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연중무휴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31-285-0630)를 통해 가능하다.  

 

놀이똥산 포토존 사진 ⓒ크리에이티브통
놀이똥산 포토존 사진 ⓒ크리에이티브통

유명 키즈 크리에이터이자 어린이 대통령인 ‘헤이지니’가 다녀간 똥 테마파크 ‘놀이똥산’ 영상의 반응이 뜨겁다. 영상 업로드 20일만에 150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도 방문하고 싶은 이색 공간으로 손꼽히고 있다.

SM면세점 지하 1층에 있는 ‘놀이똥산’은 똥을 소재로 한 이색 체험 공간으로, 똥은 더럽다는 편견을 버리고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체험자가 음식물이 돼 소화기관을 거쳐 똥이 되어보는 ‘소화 메이즈’ 체험은 똥의 배출되기까지의 과정을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다. 그 밖에 ‘해피 똥스데이, 공중부양 화장실’ 등 다양한 포토존도 있다. 해당 인증샷으로 참여할 수 있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현장에서 진행 중이다. #놀이똥산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소셜채널에 업로드하고 인증하면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입장마감은 7시다.  놀이똥산 문의는 전화(02-2034-0606)나 홈페이지(playpoop.com/)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