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아시프 관객심사단상 수상자 박선주 감독과 관객심사단 시상 사진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제15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아시프 관객심사단상 수상자 박선주 감독과 관객심사단 시상 사진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제16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집행위원장 안성기)는 오는 9월 14일까지 관객심사단을 모집한다.

관객심사단은 영화제 기간 경쟁부문에서 상영되는 모든 작품을 관람하고 직접 ‘아시프 관객심사단(상금 100만 원)’ 수상작을 선정해 시상한다. 관객심사단에게는 영화제 ID카드가 발급되며, 시상식을 비롯해 ‘아시프의 밤’ 등 영화제 공식 행사에 초대된다. 

모집 대상은 단편영화를 사랑하는 만 18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과 해외동포 및 국내 거주 외국인(타 지역 및 해외에 거주할 경우 활동 기간 중 서울 거주 가능자)이다. 영화제 홈페이지(www.aisff.org)에서 관객심사단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이메일(program1@aisff.org)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개별 면접을 진행한 후 10월 1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영화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프로그램팀(02-723-652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제16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는 오는 11월 1일부터 6일까지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