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2018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 개최를 기념해 ‘교촌 동네 한바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교촌 동네 한바퀴’ 이벤트는 다음달 16일까지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자전거와 함께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 교촌레드산악자전거대회(#교촌레드산악자전거대회)’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린 뒤 교촌치킨 홈페이지에 URL을 입력하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자전거 트레일러(1명), 교촌레드오리지날 드림교환권(99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0일 발표 예정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올해로 4회째를 맞는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의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교촌치킨과 함께 익사이팅한 산악자전거를 즐기는 2018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는 오는 29일까지 한국산악자전거협회를 통해 접수 가능하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2018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는 자전거 스포츠의 활성화와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교촌에프앤비㈜가 주최하고 한국산악자전거협회에서 주관하는 행사다. 이번 대회는 9월 8일과 9일 양일간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용평리조트 MTB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9일까지 한국산악자전거협회 홈페이지(www.kmtb.or.kr)를 통해 종목별로 접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