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 성분 없는 클린 뷰티 브랜드 놀스

삶의 질을 높이는 수다, ‘놀스 지식회’ 개최

유해 성분 없는 클린 뷰티 브랜드 놀스가 제1회 ‘놀스 지식회’를 개최했다. 

‘놀스 지식회’는 놀스가 고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며, 여성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지식을 나누고자 마련한 이벤트다. 행사에 초청된 브랜드 서포터들은 여름 밤의 한옥 카페에 모여 소통하며 놀스의 제품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놀스는 여성의 생리 주기에 맞춰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스킨 케어 브랜드다. 이번 놀스 지식회는 최혜미 달과궁 한의원 원장이 지식 멘토로 참여해 PMS(월경전증후군)에 대한 상식을 나누고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최 원장은 “모든 PMS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만병통치약은 없다. 개개인의 환경, 체질, 습관 등 여러 요인에 따라, 그 증상이 수백 가지에 이를 정도로 다양하게 나타나기 때문”이라며 “그래서 PMS 치료는 내 몸의 상태를 잘 아는 것에서부터 출발해야 한다”고 말했다.

놀스 관계자는 “제품 홍보만 강조하는 일반적 마케팅 방식을 따르기 보다는, 삶의 질을 높여주는 지식을 고객과 공유하고 솔직하게 교감할 기회가 필요하다는 생각에 ‘놀스 지식회’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참석자들 또한 “PMS의 개념에 대해 좀 더 정확하게 알 수 있었다”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놀스에 따르면 참가자들은 행사장에 비치된 놀스의 주요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며 솔직한 감상을 전했다. 특히 생리 주기에 맞춰 흔들거나 흔들지 않고 사용하는 더블 듀티 미스트, 폭염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스킨 메디테이션 젤크림 등이 높은 관심을 모았다.

이와 함께 놀스는 8월 7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knours_official_kr)의 이벤트 포스팅에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페이셜솝이나 바디솝을 선물로 증정한다.

‘Know Your Skin. Period’를 의미하는 놀스(Knours.)는 피부과 전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허브 전문가, IT 전문가 등이 개발에 참여, 무해한 자연 성분으로 제품을 제조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다. 생리 주기에 맞춰 효과적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인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로부터 EWG VERIFIED™ 인증을 획득해 성분의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놀스의 제품들은 놀스 홈페이지(www.knours.co.kr)와 29CM(www.29cm.co.kr)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