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대표이사 얀 르부르동)와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관장 김영남)가 8월 2일까지 e-비즈니스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들을 위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인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의 3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는 로레알코리아가 여성들의 재취업을 지원하는 실무 중심의 교육 지원 프로그램인 ‘워킹맘, 두번째 아름다운 선택’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올해부터 기존 참여대상자를 확대해 디지털 마케팅 분야로 취업을 원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 3차 프로그램은 디지털 마케팅 분야 취업을 위한 실무 중심의 교육 내용으로 구성됐다. ▲e-commerce 개요 및 전략과 관리 ▲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블로그, 오픈마켓, 페이스북 등 e-commerce 쇼핑몰 구축 및 운영실무 ▲빅데이터 비즈니스 등에 대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3차 프로그램은 오는 8월 10일부터 9월 14일까지 5주간 총 100시간 과정으로 진행된다. 디지털 마케팅 분야 취업에 관심이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오는 8월 2일 오후 5시까지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에 방문 접수 가능하다. 교육생 선발은 서류와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확정된다. 선발된 25명 교육생의 교육비는 로레알코리아에서 전액 후원한다.

오는 7월 25일에는 직종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직종설명회가 진행된다. 직종설명회는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www.sbwomen.or.kr)에서 사전 온라인 예약을 한인원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