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슈즈 편집숍 ‘폴더(FOLDER)’와 협업을 통해 신발 패키지 MD 제품을 18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신발 패키지는 여름 시즌을 맞아 ‘여름 과일음료와 패션’이라는 이색적인 컨셉으로 출시됐다. 이번 출시되는 신발 패키지 2종은 이디야커피 한여름시즌 과일음료 ‘알폰소 망고’와 ‘패션 프루츠’ 제품명에 착안해 ‘알망슈(알폰소 망고 슈즈)’ ‘패프슈(패션 프루츠 슈즈)’라는 애칭으로 출시된다. 활용도가 높은 스니커즈 형태로 출시됐으며, 열대과일 특유의 원색적인 색감을 사용해 개성을 한껏 살릴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패키지 구성은 스니커즈와 함께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보틀, 이디야 비니스트 간판상품 초콜릿 칩 라떼, 이디야커피 키링 등으로 구성됐다. 함께 구성된 상품에도 이디야 로고 및 슬로건을 담아 희소성을 높였다. 슈즈 편집숍 폴더의 오프라인 매장 강남점, 홍대점을 비롯해 폴더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출시된 과일주스의 색감이 화려하다는 점에 착안해 패션 브랜드와의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패키지 상품 출시는 이디야커피가 고객과의 브랜드 접점을 높이는 있는 새로운 시도로 고객 반응에 따라 다양한 상품군으로 확대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