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대표 김채호)이  ‘2018 썸머 드림 네일캠프’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네일 캠프는 네일 상위 과정 교육 활성화 및 전국의 네일 전공자들의 테크닉 향상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국내 최고의 네일 아티스트 강사진이 참여한다. 2018년 글로벌 네일컵 그랜드 챔피언 1위를 차지한 ‘최승희 원장’, 아오라 네일 코리아 ‘임철 본부장’과 더기네일 ‘박주현 원장’ 등의 강사진이 현장에서 바로 시술 가능한 ‘트렌드 살롱 아트 테크닉’부터 고급 테크닉인 ‘전문가 기술 테크닉’까지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캠프가 끝난 이후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트레이닝 위주로 진행된다.

캠프는 오는 8월 18일부터 19일까지 1박 2일 간 경기도 수원 청호인재개발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매 수업 별로 우수 참가자를 선별해 시상 및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며, 캠프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디플로마를 발급한다.

네일 전공 학생 및 강사는 누구나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국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캠퍼스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채호 MBC 아카데미뷰티스쿨 대표는 “이번 캠프는 네일 산업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을 보유한 아티스트들이 강사로 참여해, 실무 기술 교육과 함께 최신 네일 트렌드를 공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지난 해 캠프에 참가했던 학생들의 실력이 눈에 띄게 업그레이드 되었던 만큼 올해 참가자들도 캠프를 통해 많은 정보와 기술을 교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