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1회 산업안전보건강조주간 국민참여 행사의 일환으로 안전에 관한 음악연극 ‘행복을 찾아서’가 7월 4일부터 서울, 부산, 광주에서 잇따라 무대에 오른다.

극단 디딤돌은 연극 ‘행복을 찾아서’에 대해 “사건, 사고와 재난이 끊임없이 일어나는 2018년 대한민국이 국가위기를 극복하고자 행정부에서는 근본적인 안전사고 대책 마련을 위해 특수 경찰 부서를 설립해, 안전사고를 줄이고 국민의 행복을 찾아주기 위해 경찰청, 안전보건, 재난관리 등 각 부서에서 차출된 경찰들과 전문가들이 국민안전을 지켜 행복한 삶을 이루기 위한 좌충우돌 안전사고 극복 분투기, 유쾌 발랄 감동의 드라마”라고 전했다.

이번 연극은 차세대 문화예술계의 주역이 될 신진여성문화인상, 대한민국 청년연극인상, 등 많은 수상 이력을 가진 가치를 창출하는 크리에이티브디렉터 신바람 프로듀서의 다섯 번째 안전연극 브랜드콘텐츠공연작품으로 클론의 강원래가 안무 감독으로 참여해 안무 연출을 맡았다고 디딤돌 측은 밝혔다. 또 임대일 연출이 이끌고 연기파 이문수․김명국, 김효숙, 정의갑, 박현일, 전병욱, 박소리, 김명식, 박한솔, 이은선, 이규원이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행복을 찾아서’는 △서울 7월 4일 4시 30분, 7시 30분,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 △부산 7월 8일 7시 30분, 7월 9일 4시, 7시 30분, 부산문화회관 중극장, △광주 7월 11일 4시, 7시 30분,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티켓은 전석무료이며 단 선착순 사전 예약(전화 02-766-9793)에 한해 관람이 가능하다.

 

음악연극 ‘행복을 찾아서’
음악연극 ‘행복을 찾아서’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