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정의 생 건무화과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강소정의 생 건무화과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한국여성경제인협회(회장 한무경, 이하 여경협)이 여성기업을 위한 ‘TV홈쇼핑 입점지원’ 2차년도 사업을 시작한다.

올해 선정된 10개 기업은 1차 서류심사, 2차 MD 품평회를 거쳐 평균 7.3대 1의 경쟁을 뚫고 최종 선정됐다. 이들 기업은 방송제작비와 홍보, 마케팅 등 업체당 1925만원 상당의 지원을 받게 된다. 

여경협에 따르면 지난 4일 방송된 (주)노니투어의 ‘제주여행 2박 3일 상품’은 판매 목표의 270%를 거두며 1억 5000만 원의 판매 실적을 올렸다.

오는 6월 7일 오후 4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공영홈쇼핑(https://www.immall.co.kr) 채널에서 방송되는 ‘강소정의 생 건무화과’는 프리미엄 청 무화과 제품이다. 6월 27일 오후 1시 30분에 방송되는 ‘이지워시 세이프(코어피앤씨(주))’는 일회용 수세미에 천연향균세제를 함유시킨 제주특허기술을 보유한 상품이다. 

김병수 ㈜공영홈쇼핑 MD는 “작년에 처음으로 여경협과 공동기획을 진행했는데, 여성기업제품들이 예상보다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면서 “앞으로 우수한 제품들이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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