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경제인협회(회장 한무경, 이하 여경협)이 여성기업을 위한 ‘TV홈쇼핑 입점지원’ 2차년도 사업을 시작한다.
올해 선정된 10개 기업은 1차 서류심사, 2차 MD 품평회를 거쳐 평균 7.3대 1의 경쟁을 뚫고 최종 선정됐다. 이들 기업은 방송제작비와 홍보, 마케팅 등 업체당 1925만원 상당의 지원을 받게 된다.
여경협에 따르면 지난 4일 방송된 (주)노니투어의 ‘제주여행 2박 3일 상품’은 판매 목표의 270%를 거두며 1억 5000만 원의 판매 실적을 올렸다.
오는 6월 7일 오후 4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공영홈쇼핑(https://www.immall.co.kr) 채널에서 방송되는 ‘강소정의 생 건무화과’는 프리미엄 청 무화과 제품이다. 6월 27일 오후 1시 30분에 방송되는 ‘이지워시 세이프(코어피앤씨(주))’는 일회용 수세미에 천연향균세제를 함유시킨 제주특허기술을 보유한 상품이다.
김병수 ㈜공영홈쇼핑 MD는 “작년에 처음으로 여경협과 공동기획을 진행했는데, 여성기업제품들이 예상보다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면서 “앞으로 우수한 제품들이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유진 여성신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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