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국 캠퍼스 수강생들이 ‘제5회 아시아미페스티벌 뷰티콘테스트’에 참가해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국 캠퍼스 수강생들이 ‘제5회 아시아미페스티벌 뷰티콘테스트’에 참가해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메이크업·헤어·네일·피부 등 전 종목 대상 수상

뷰티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대표 김채호)이 ‘제5회 아시아미페스티벌 뷰티 콘테스트’에 참가해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 등 부문별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열린 ‘아시아미페스티벌 뷰티 콘테스트’는 전국의 실력자가 참가해 국가자격에 준하는 메이크업 종목부터 창작 메이크업, 헤어, 네일, 스킨아트, 피부 등 부문별 뷰티 테크닉을 겨루는 대회로,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주최하고 (사)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가 주관한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국 41곳의 캠퍼스 수강생들은 이번 뷰티 콘테스트에 참가해 자신의 전문 분야별로 기량을 펼쳤다.

메이크업 국가자격 종목에서는 정세라 강남캠퍼스 수강생이 ‘로맨틱 부문’ 대상을, 김유빈 부평캠퍼스 학생이 ‘발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연정 부천캠퍼스 수강생은 창의성이 주요 심사 기준으로 평가되는 메이크업 창작 종목 ‘스페셜바디페인팅 부문’에 출전해 대상을 받았다.

네일아트 종목에선 홍현주 원주캠퍼스 수강생이 ‘믹스미디어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박소희 강남캠퍼스 수강생은 ‘프렌치스캅춰 부문’ 대상을 받았다. 이수빈 부평캠퍼스 수강생과 홍초인 춘천캠퍼스 수강생은 각각 헤어 종목 ‘퍼머넌트 9등분 부문’, 스킨케어 종목 ‘등관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김채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표는 “수강생들이 다양한 대회에 참가해 현장 실무를 익히고, 진학이나 취업 등에 도움이 되는 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전문 강사진들이 꼼꼼한 지도를 하고 있다”며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뷰티학과 진학부터 취업, 창업까지 이어지는 본사 체제의 전문 커리큘럼을 갖춘 곳으로, 앞으로도 명성에 걸맞은 차별화된 교육으로 수강생들의 실무 능력 향상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