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서울 월드컵공원에서 제18회 여성마라톤대회가 열린 가운데 동화세상에듀코 부스에서는 경품추첨 룰렛 이벤트가 진행됐다. ⓒ여성신문
5일 서울 월드컵공원에서 제18회 여성마라톤대회가 열린 가운데 동화세상에듀코 부스에서는 경품추첨 룰렛 이벤트가 진행됐다. ⓒ여성신문

플래너세트, 학습상담권 등 제공 

바인그룹 동화세상에듀코는 5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공원 내 평화의광장에서 열린 ‘2018 여성마라톤대회’ 부스에 참여했다. 이날 동화세상에듀코 부스는 다양한 혜택의 경품추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경품으로는 ‘상상코칭 플래너세트’ ‘행운의 간식’ ‘보조배터리’ ‘자기주도 학습권 무료 상담권’ 등이 제공됐다. 이한나씨(26·경기도 평택)는 “여성마라톤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새벽부터 일찍 일어나 준비했다”며 “다양한 볼거리가와 즐길 거리가 가득해 가족과 함께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다현 동화세상에듀코 홍보팀 매니저는 “동화세상에듀코는 학생에게 단순한 티칭이 아닌 스스로 문제해결법과 공부 방법을 찾아갈 수 있는 코칭을 더해, 공부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고 있다”며 “특히 올해 5월 론칭한 부모코칭 A to Z는 부모에게까지 코칭을 진행해, 진정한 부모가 되는 방법을 알려준다”고 설명했다.

바인그룹은 2017년 교육 회사를 모태그룹으로 출범해, 교육·무역·헬스케어·여행·자산운용·외식산업 등의 계열사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핵심가치인 ‘사람의 성장’을 위해 사내 리더십교육과 코칭문화로 핵심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바인그룹의 모태가 되는 동화세상에듀코는 23년의 역사를 지닌 교육회사로 국내 최초 티칭에 코칭을 더한 학습법으로 청소년 진로나 인성을 겸한 학습코칭 브랜드 ‘상상코칭’이 대표 콘텐츠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