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문(대표 조재훈, 김형숙) 성인 캐주얼 브랜드 PAT가 ‘제18회 여성마라톤대회’ 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브랜드는 대회 기념품 증정과 다양한 퍼포먼스, 이벤트 진행과 함께 PAT 전속 모델인 배우 라미란이 참석할 예정이다.

PAT는 올해 여성마라톤대회에 고 기능성을 갖춘 티셔츠를 후원했다. 또 본사 독립문의 ‘누구나 정신’을 기리기 위한 대형 붓글씨 퍼포먼스와 함께 희망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 스템프 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PAT는 최근 평안엘앤씨에서 독립문으로 본사 사명과 CI를 변경 한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핵심가치를 선명하게 드러낼 계획이다.

PAT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PAT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제18회 여성 마라톤대회’를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들과 소통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서울특별시와 여성신문사가 주최하고 PAT가 후원하는 제18회 여성마라톤대회는 ‘내 딸의 더 나은 삶을 응원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5월 5일, 상암동 월드컵 공원 내 평화광장에서 10km 마라톤, 5km 마라톤, 4.5km 걷기 코스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