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까지 40% 쿠폰 포함 혜택 9종 증정

아이소이(대표 김진민)가 브랜드 론칭 9주년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아이소이 9주년 렛츠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9년간 꾸준히 이어진 고객들의 성원과 브랜드를 향한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별 할인 쿠폰을 통해 신제품부터 인기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4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부터 추가할인과 사은품 등을 제공하는 ‘혜택을 돌리자9’ 쿠폰 룰렛 이벤트, 아이소이의 브랜드 스토리를 확인하면 추첨을 통해 향수를 선물로 주는 ‘아이소이를 알아보자9’ 등이다.

쿠폰 룰렛 이벤트는 매일 3번의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구매 가격대 별 할인 쿠폰과 10종 샘플 쿠폰, 진생 마스크 1매를 증정하는 선물 쿠폰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아이소이를 알아보자9’에서는 아이소이의 뜻, 철학을 시작으로 아이소이만의 특허성분, 캠페인 등으로 구성된 9가지 스토리를 모두 확인하면 추첨을 통해 9명에게 5월 출시 예정인 ‘내추럴 향수’를 증정한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화장품에 사용되는 유해의심성분에 대해 아무도 말하지 않았을 때, 성분의 중요함을 앞서 제시하고 실제 제품으로 증명해온 아이소이가 태어난 지 9년이 됐다”며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들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꾸어 나갈 수 있도록 제품 개발과 연구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